HOME > 대전교육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학부모의 마음을 치유하는「아로마 힐링 테라피」
학부모의 마음을 치유하는「아로마 힐링 테라피」
 
인터넷학교방송 기사입력  2024/04/22 [19:41]

□  대전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박세권) 위(Wee)센터는 4월 22일(월)부터 26일(금)까지 서부 관내 초·중학교 학부모 15명을 대상으로 부모교육 힐링 공방 프로그램인 「아로마 힐링 테라피」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 인터넷학교방송

 

 ○ 「아로마 힐링 테라피」는 학부모가 직접 천연 아로마오일의 향기를 맡아보고 자신의 감정에 맞는 향기를 선택하여 인헤일러와 바디오일을 만드는 프로그램으로 청렴 교육, 체험활동으로 구성된다.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학부모는 일상 속 스트레스를 함께 나누고 스트레스 요인에 맞는 향기로 마음을 치유하는 기회를 가진다. 

 

 ○ 대전서부교육지원청 위(Wee)센터는 학부모들의 적극적인 프로그램 참여를 돕고, 맞춤형 스트레스 관리를 제공하기 위하여 회기 당 5명이라는 소규모 인원으로 진행한다.

 

 ○ 이 프로그램에 참여한 대전도안중학교의 한 학부모는 “나도 몰랐던 나의 감정을 자세히 탐색해보는 기회를 가져 좋았다.”라며 프로그램에 대한 높은 만족도를 보였다.

 

□ 대전서부교육지원청 고영민 학생생활지원센터장은 “이번 부모교육으로 학부모님들의 정서적 지지체계를 형성할 수 있게 되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학부모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내실있게 운영하겠다.”라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4/04/22 [19:41]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민우혁×정선아 [우아한 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