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등학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덕고, 사랑 나눔 헌혈증·성금 전달
백혈병 학생 돕기 헌혈증 및 성금 전달
 
최승탁 기자 기사입력  2021/06/03 [19:56]

대덕고등학교(교장 최재모)는 6월 3일(목) 급성 백혈병을 앓고 있는 김○○ 학생(1학년)을 위해 헌혈증(320여 매)과 성금(약 1,400여만 원)을 김 군의 부모에게 전달하였다.

▲     ©  최승탁  기자

 

 ○ 김○○ 학생은 올해 3월 급성 백혈병을 진단받아 지역의 대학병원에서 수차례의 수술과 항암치료를 받고 있으며, 자영업을 하는 김○○ 학생의 부모는 고액의 치료비 마련에 어려움을 겪고 있다. 김○○ 학생은 이런 어려운 상황 속에도 병마와 싸우며 병원학교에 등록하여 학업의 끈을 놓지 않고 있다.

▲     ©  최승탁  기자

 

 ○ 대덕고는 김○○ 학생의 투병 소식을 접하고, 학생회, 학부모, 교직원, 동창회가 혼연일체가 되어 헌혈증 기부와 모금 운동을 적극적으로 펼쳤다. 대덕고 학생회는 모금 운동을 전개하는 동시에 대한적십자사의 협조를 받아 학생 및 교직원의 자발적 헌혈을 주도하였으며, 병마와 싸우고 있는 김○○ 학생을 응원하기 위해 성금과 더불어 격려의 편지를 모아 전달하였다.

▲     ©  최승탁  기자

 

 ○ 또한, 학교로부터 관련 소식을 전해 들은 대전시중등교장협의회와 학부모, 지역사회 주민, 종교 단체들도 헌혈증 기부와 성금 모금에 동참하여 병마와 힘겨운 싸움을 지속하고 있는 김○○ 학생에게 성원의 마음을 전하였다.

▲     ©  최승탁  기자

 

□ 대덕고등학교 최재모 교장은 “본교 학생을 위해 학생회와 대덕고 교육가족, 각 학교 및 기관에서 적극적으로 동참해준 것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투병 중인 김○○ 학생이 빠른 시일 내에 완쾌되어 건강한 모습으로 학교에서 만나길 바랍니다.”라는 소감을 전했다.

▲     ©  최승탁  기자

기사입력: 2021/06/03 [19:56]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브리 페스티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