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대문초등학교는 11월 7일, 대문초 강당에서‘예술로 나를 꿈꾸다!’ 예술드림거점학교 성과 발표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 이번 행사는 올해로 3회째 맞이하는 예술드림거점학교 운영의 일환으로 학생들이 예술을 통해 꿈을 키우고 다양한 예술적 경험을 나누는 소중한 자리로 마련되었다.
○ 행사는 예술드림거점학교와 중구청 ‘나는 배우다!’ 사업과 연계한 4개의 연극 무대와 예술로 어울림 사업과 연계한 2개의 합창 무대로 구성하여 진행되었다. 또한, 예술동아리 사업과 협력하여 우쿨렐레 및 기악합주 공연이 펼쳐졌고, 별별학교 행복이야기 사업의 일환으로 칼림바 무대도 마련되어 학생들의 다채로운 음악적 재능을 선보였다.
○ 대전대문초등학교 황현하 교장은“이번 성과 발표회를 통해 학생들이 예술을 통해 자신을 표현하고, 서로의 꿈을 응원하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대전대문초등학교는 예술 교육을 통해 학생들의 창의성과 인성을 키워나갈 것이다.”라고 밝혔다.
○ 대전대문초등학교의 예술드림거점학교 운영은 학생들에게 예술적 경험을 제공하고, 지역 사회와의 연계를 강화하는 중요한 프로그램으로 자리잡고 있다. 이번 발표회는 학생들의 열정과 노력의 결실을 보여주는 뜻깊은 행사로, 앞으로도 지속적인 발전이 기대된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