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대전교육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전태평중, 경찰과 함께하는 등굣길 학교폭력예방캠페인
대전동부교육지원청, 대전시경찰청, 학생자치회 합동 캠페인 활동
 
인터넷학교방송 기사입력  2024/09/19 [19:15]

대전태평중학교(교장 기현이)는 9월 12일(목), 아침 ‘등굣길 학교폭력예방 캠페인’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친구사랑 3운동 행사의 일환으로 마련된 이 행사는 대전동부교육지원청, 대전시경찰청의 협조를 받아 학생자치회가 앞장서서 진행했다.

  © 인터넷학교방송

 

 ○ 대전태평중학교 학생자치회 임원들은 스스로 만든 캠페인 피켓과 어깨띠를 두르고 ‘학교폭력 스탑, 행복한 우리학교’, ‘폭력없는 학교 함께 만들어요’, ‘친구야 사랑해’ 등 구호를 외치며 등굣길 친구들을 맞이하였다. 또한, 캠페인에 참여한 학생들은 ‘바른말, 고운말 사용 서약서’에 서명을 하며 학교폭력예방 실천을 다짐했다.

 

 ○ 이날 양수조 교육장과 황창선 대전경찰청장을 비롯한 교육청, 경찰청 관계자20여 명이 합동 캠페인에 참여하여 학생들에게 ‘청소년은 우리의 미래 도박NO! 마약 NO!’라고 새겨진 기념품을 선물하며 안전한 학교 만들기에 동참해 줄 것을 당부했다. 

  © 인터넷학교방송

 

□ 대전태평중학교 기현이 교장은 “미래를 향해 꿈을 키우는 우리 학생들이 학교폭력 없는 안전한 학교에서 잘 성장할 수 있도록 배려와 이해심이 넘치는 교육 공동체를 만들어 나가겠다.”라며, “지속적인 합동 캠페인을 통해 즐겁고 안전한 학교 만들기에 힘써주기를 바란다.”라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4/09/19 [19:15]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안토니오 파파노 & 런던 심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