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초등학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전수정초, 방과후학교 계약 체결 및 청렴!
안전하고 청렴한 방과후학교 운영으로 꿈과 끼를 키운다
 
최승탁 기자 기사입력  2022/01/18 [16:06]

대전수정초등학교(교장 윤은숙)는 2022학년도 방과후학교 강사를 대상으로 청렴도 향상 관련 사항을 포함한 오리엔테이션을 비대면으로 실시하고 위·수탁계약을 체결하였다고 밝혔다.
 
 ○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2022학년도 방과후학교 강사를 대상으로 감염병 예방을 위해 비대면으로 실시하였으며, 방과후학교 프로그램 위탁운영자 준수 사항 안내 및 감염병 예방 안전 교육, 수업 및 생활 지도, 평가 안내가 이루어졌다. 비록 비대면이지만 방과후학교 강사와 방과후학교 운영 전반에 대한 사전 안내와 질의 응답이 충실하게 이루어진 후 계약 체결을 할 수 있도록 하였다.
 
 ○ 또한, 청렴한 방과후학교 운영을 위해 청렴 이행 관련 금품·향응 제공 근절을 다짐하며 청렴이행 서약서를 작성하고 계약 시 제출하도록 하였다. 밝고 맑은 청렴 세상을 만들기 위해 대전수정초등학교에서는 비록 비대면이지만 청렴에 대한 의지가 확고함을 전달할 수 있었으며 계약 즉시 방과후학교 강사에게 청렴 문자도 발송하였다.

 

 ○ 대전수정초등학교 관계자는 “감염병 예방으로 인해 올해도 방과후학교의 운영에 많은 어려움이 있으리라 예상되지만, 지금처럼 방역 지침을 준수하고 운영 방법을 융통성 있게 변경하여 다양하고 창의적인 교육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또한 청렴한 방과후학교 운영을 위해 청렴 이행 서약을 되새기며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이겠다.”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2/01/18 [16:06]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민우혁×정선아 [우아한 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