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중학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전둔산중학교 배드민턴부 창단식
 
심재훈 학생기자 기사입력  2014/07/17 [06:51]

▲     ©  심재훈  학생기자

  대전둔산중학교(교장 구자호)는 15일(화) 오후4시 대전둔산중학교 강당에서 교육청 관계자 및 체육회, 교직원, 학부모, 학생 등 약 400여명이 참석하는 가운데 배드민턴부 창단식을 가졌다.
 
  대전둔산중학교 배드민턴부는 배드민턴 유망주들의 조기 발굴을 통해 학생들의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고 숨은 소질을 계발하여 학교 체육의 저변을 확대함은 물론 유망 선수를 육성하여 스포츠를 통한 국가 브랜드 높이기에 이바지하고자 힘차게 출발하였다.
 
  또한 모든 학생들에게 평생스포츠의 기반이 될 수 있는 스포츠문화를 보급하여 올바른 인성교육의 기회를 삼고 애교심과 애향심의 긍지와 자부심을 심어주며 선수 스스로는 자신의 특기와 자아실현의 기회를 펼칠 수 있는 장을 제공하고 지역 사회적으로는 대전광역시 소속 배드민턴선수의 저변 확대 및 경기력 향상을 도모하여 학교 체육 발전을 위한 기반을 구축하는 데에 있다.
 
  구자호 교장은 배드민턴부 창단사에서 학생들이 건강한 신체 에너지를 발산하며 운동에 열중하게 된다면 인성 도야와 지력 향상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보다 폭 넓은 인격 형성에도 긍정적 영향을 끼칠 것으로 확신한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 임원 및 선수 현황
 - 단  장 : 교장 구자호, 지도교사 : 배혜윰,  코치 : 장창채
 - 선  수 : 1학년(1명), 2학년(6명), 3학년(3명)
▣ 선수명단
   - (1학년) : 박영훈
   - (2학년) : 강경문, 김승현, 김화랑, 박희영, 정윤혁, 진우영
   - (3학년) : 강현석, 안상욱, 이율
  

기사입력: 2014/07/17 [06:51]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 스프링페스티벌 [바흐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