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대전교육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하나드림스쿨」초등학생 월드컵 경기장 투어
대전시교육청-대전하나시티즌, 학생 초청 축구경기장 방문 실시
 
인터넷학교방송 기사입력  2024/07/03 [00:43]

대전광역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대전하나시티즌과 함께하는 교육복지우선지원사업의 일환으로 7월 2일(화), 축구에 관심 있는 초등학생을 위한 체험 활동프로그램인「하나드림스쿨-월드컵경기장 투어」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 인터넷학교방송

 

○ 이번 행사는 5월~6월에 진행된‘축구클리닉’의 후속 프로그램으로, 프로축구선수와 교내에서 스포츠 활동을 실시한 3개 초등학교의 투어 희망 학생 40여 명을 대상으로 운영되었으며 오는 10월에는 중학생 40명이 참여할 예정이다.

 

○ 경기장 투어에 초청된 학생들은 2002년 월드컵 기념관, 선수들의 락커룸 및 인터뷰룸을 둘러보고 관중석과 실전경기가 펼쳐지는 그라운드를 밟아보았다. 투어에 참여한 학생은 “그라운드에 들어서니 축구선수가 된 것 같은 기분이 든다.”라며 “축구와 관련된 다양한 직업이 있다는 사실도 알게 되어 유익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대전광역시교육청 차은서 교육복지안전과장은 “프로축구선수와 운동장을 함께 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하고, 역사와 감동이 있는 월드컵 경기장 투어를 할 수 있도록 인적·물적으로 지원해주신 대전하나시티즌에 감사하다.”라며 “이후에도 다양한 지역기관의 교육적 자원들이 학생들에게 연계되어 의미있는 성장을 이루어가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4/07/03 [00:43]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24회 대전국제음악제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