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기업.단체 교육기부 > 2차섹션 선택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전원명학교, 한국연구재단 발전기금 기탁
장애 학생 복지 증진을 위해 지역사회가 함께 합니다!
 
최승탁 기자 기사입력  2021/10/25 [11:02]

대전원명학교(교장 고은주)는 10월 21일(목) 교장실에서 한국연구재단(경영지원본부장 김한기)으로부터 학교 발전기금 1,000만원을 기탁받았다고 밝혔다.

▲     ©  최승탁  기자

 

 ○ 한국연구재단은 2019년부터 올해까지 3년간 지역사회 및 특수교육 발전, 사회적 가치의 실현을 위해 매년 1천만원 상당의 온누리 상품권을 대전원명학교에 발전기금으로 기탁해왔다.

 

 ○ 이번에 기탁받은 발전기금은 대전원명학교 학생들의 재능 계발을 위한 다양한 교내대회 지원과 실무 능력을 갖춘 직업인 양성을 위한 실습비로 사용될 예정이다.

 

□ 한국연구재단 김한기 경영지원본부장은 “코로나19로 인하여 일상 및 학교생활에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을 장애 학생들을 위해 발전기금을 기탁 할 수 있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대전원명학교와 더불어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활동을 펼쳐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 대전원명학교 고은주 교장은 “코로나19의 어려움 속에서도 장애 학생들의 복지증진과 특수교육 발전을 위해 발전기금을 지원해주신 한국연구재단에 감사하다.”며 “지원받은 발전기금을 장애 영유아에서부터 전공과에 이르기까지 대전원명학교만의 특색 있는 교육 활동들을 꾸려나가는데 적극 활용하겠다.”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1/10/25 [11:02]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브리 페스티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