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세종교육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최교진 교육감, 수능이 무사히 끝났습니다
수험생을 위해 힘을 모아준 모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권검수 기자 기사입력  2020/12/03 [19:36]

 □ 최교진 교육감이 ”여러분들이 힘들게 지켜주신 생활 속 거리두기 덕분에 수험생들이 무사히 시험을 볼 수 있었습니다.“라며 고마움을 전했다.
 

 ○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교육감 최교진, 이하 세종시교육청)은 12월 3일 수능시험이 끝난 뒤 최교진 교육감이 서한문을 통해 이같이 말했다고 밝혔다.

 

 □ 먼저, 최 교육감은 예년과 달리 코로나19로 많이 달라진 시험 환경 속에서도 시험을 치른 학생과 수험생 가족들에게 격려와 감사의 말을 전했다.
 

 ○ ”시험을 치른 수험생 여러분들과 조마조마한 심정으로 이를 지켜보셨을 가족분들 모두 고생 많으셨습니다. 잘 버텨주셨습니다. 고맙습니다.“라고 말했다.

 

 □ 또한, 수험생들의 안전한 시험 환경을 위해 수고하신 교직원과 유관기관에게도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 ”수능 시험장을 준비하고 점검하고 또 살폈던 각 학교의 학교장, 선생님들 그리고 교육청 직원 여러분 정말 애쓰셨습니다.“라며 교직원들을 격려했다.
 

 ○ 또한, ”수능을 무사히 치를 수 있도록 협조해주신 세종시, 보건소를 비롯한 유관기관 관계자 여러분들께도 감사드립니다.“라고 말했다.
 

 ○ 특히, ”오늘 관내 학교 인근에 발생한 화재 진압 과정에서 수능시험장에 방해를 주지 않고, 인명 피해 없이 화재를 신속하게 진압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말했다.

 

 □ 이어, 수능 시험을 무사히 마친 학생들에게 ”이제 고3 학생들은 남은 과정을 잘 마치고, 상대적으로 자유로운 시간을 잘 활용해서 그동안 더 배우고, 더 찾아보고 싶었던 것을 탐구하는 시간을 갖길 바란다.“라며 당부의 말도 전했다.

 

 □ 마지막으로 최교진 교육감은 ”우리 아이들을 위해 세종시 전체가 하나 되어 노력하고 힘을 모았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라며 서한문을 마쳤다.

▲     ©  권검수  기자

기사입력: 2020/12/03 [19:36]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 스프링페스티벌 [바흐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