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대전교육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21학년도 수능 시험장학교 최종 점검
설동호 교육감, 수능 시험장학교 점검 및 시행 준비 만전 당부
 
최승탁 기자 기사입력  2020/12/01 [10:46]

 □ 대전광역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12. 1.(화) 2021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시험장학교를 점검하기 위해 대전송촌고등학교를 방문하여, 수능 시행 준비상황을 점검하고, 안전한 수능 시험장학교 조성을 당부하였다.

 

 ◯ 수험생 책상용 칸막이 설치 상태와 시험장 소독 등 시험장학교의 방역 대비 상황을 점검하고, 수험표 교부 및 수험생 예비소집, 시험 당일 출입절차 등을 확인하였다.

 

 ◯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은 시험장 준비 마무리에 노력하는 교사들을 격려하고, 일반시험실과 별도시험실 설치 및 시험실 수험생 칸막이를 점검하였으며, 시험실 감염 예방 물품 비치 상황 등을 살폈다.

 

 ◯ 또한, 감독관들이 착용할 마스크와 일회용장갑, 별도시험실 감독관용 개인보호구 준비상태 등을 점검하고, 철저한 준비를 하여 감독관들의 시험 당일 감염 보호도 당부하였다.

 

 □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은 “수험생들이 코로나19 상황에서 안심하고 시험에 응시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철저하게 해달라” 고 당부하면서, “수험생들은 시험장이 안전하게 준비되고 있으니, 걱정하지 말고 남은 기간 마무리를 잘해서 자신의 실력을 충분하게 발휘해주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12/01 [10:46]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브리 페스티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