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대전평생학습관(관장 엄기표)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소통 역량 강화 전화 친절도 교육”이라는 주제로 9월 7일(월) 15:00부터 대화심리연구소 오수향 소장을 초빙하여 교육을 실시했다.
○ 이번 교육은 코로나바이러스감염증-19 유행이 지속됨에 따라 비대면 민원이 증가하고 그에 따라 전화 응대의 중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수요자 중심의 민원행정서비스의 만족도를 향상시키고 대전평생학습관의 이미지를 제고하는데 중점을 두었다.
○ 상반기 전화 친절도 평가를 분석하여 바람직한 전화 예절 등 전화 친절도에 중점을 두고 진행하였으며 직원들의 공감 능력을 향상시켜 민원인의 체감 만족도를 높이고, 다양한 고객 응대법을 응용하여 현장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구성하였다.
□ 대전평생학습관 엄기표 관장은“민원인의 입장에서 내용에 공감하고 배려한다면 누구나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며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는 자세로 민원인을 먼저 생각하는 마음으로 업무에 임해주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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