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대전교육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부Wee센터, 드라이브 스루 행복사진관
가족관계증진을 위한, 찍는 순간 설렘 가득, 가족 인생샷 찰칵
 
최승탁 기자 기사입력  2020/08/05 [10:40]

 □ 대전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이해용) Wee센터는 8월 8일(토) 뿌리공원 및 대전서부교육지원청 대회의실에서 대전서부관내 20가족, 총 80명을 대상으로 드라이브 스루「행복사진관」을 운영하고 마음톡톡키트 및 행복이 셋트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     ©  최승탁  기자

 

 ○ 이번 「행복사진관」프로그램은 Wee센터 프로그램에 참여한 학생 가족을 대상으로 코로나로 지친 몸과 마음을 회복하여 학생의 성장과 발달을 돕고, 가족과 함께하는 소통의 시간을 갖기 위한 가족관계증진 프로그램이다.

▲     ©  최승탁  기자

 

 ○ 드라이브 스루「행복사진관」은 가족 단위당 15분 간격으로 진행되는 야외가족사진촬영 프로그램으로 ▲코로나 예방을 위한 안전수칙 안내 ▲가족인생샷 촬영 ▲마음톡톡키트 증정 ▲행복이셋트 증정 순으로 진행된다. 가족들은 야외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웃는 시간을 통해 소중한 추억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게 된다.

▲     ©  최승탁  기자

 

 ○ 가족사진은 가정에 액자로 배송하여 다시 한번 가정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기회를 만들고, 마음톡톡키트는 개인방역용 휴대용 손소독제·마스크, 심리정서지원용 방울토마토키우기·3D모형DIY·컬러링북·퍼즐가방걸이 및 아이클레이, 기분전환용 간식·음료로 구성하였다. 또한 행복이셋트는 식사와 컵과일 먹거리로 함께해서 더 좋은 시간을 갖기 위해 마련되었다.    

▲     ©  최승탁  기자

 

 □ 대전서부교육지원청 김영은 학생생활지원센터 과장은 “가족사진촬영과 마음톡톡키트를 통해 건강과 행복을 충전하여 긍정적인 가족관계가 형성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학생들의 심리정서적 안정과 발달에 아낌없는 지원을 하겠다”라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0/08/05 [10:40]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브리 페스티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