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대전교육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전평생학습관, 맛있는 소통!
학부모 교육전문가(아동요리지도사) 과정 운영
 
최승탁 기자 기사입력  2020/08/05 [10:32]

 □ 대전평생학습관(엄기표 관장)은 7월 29일(수)부터 8월 21일(금)까지 매주 2회씩 총 8회 동안 관내 학부모를 대상으로 학부모 교육전문가(아동요리지도사) 과정을 운영 중이라고 밝혔다.

▲     © 최승탁  기자

 

 □ 이번 아동요리지도사 과정은 방과후학교 아동요리교실 프로그램 강사나 지역아동센터 등에 재능기부 참여할 인력 양성하는 과정으로 8회의 강좌 이수 후 경력단절 여성들에게 재취업 기회제공할 수 있는 자격증이 주어지게 된다.

 

 □ 수강생중 정민서님은 “아이는 아이대로 학교생활에 바쁘고, 부모들은 직장생활로 바쁜데 요리를 하나의 수단으로 아이와의 유대관계를 더욱 단단히 다지며, 아이들과 맛있는 소통의 통로를 만들고, 행복한 취미생활을 영위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다”고 감사의 말을 전했다.

 

 □ 대전평생학습관 엄기표 관장은 “이번 교육을 통해 자녀의 올바른 식생활 지도에 학부모들의 많은 도움이 되길 바라며, 수강생 모두가 아동요리지도사로 양성되어 재취업의 기회와 교육참여 재능기부의 디딤돌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  최승탁  기자

 

 □ 청렴하고 깨끗한 교육 청렴 문화를 만들기 위해 실천하고 노력하는 대전평생학습관에서 운영하는 다양한 프로그램 안내는 홈페이지(http://www.dllc.or.kr) 또는 전화(☎042-220-0577)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기사입력: 2020/08/05 [10:32]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브리 페스티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