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초등학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전중원초, 코로나19 예방 마스크 기증받아
마스크 기증으로 학부모님들의 중원천사들을 향한 무한 사랑 전달
 
최승탁 기자 기사입력  2020/07/27 [10:22]

 □ 대전중원초등학교(교장 최희영)는 2020년 7월 24일(금)에 학부모회와 학부모님으로부터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1,700매를 기증받았다.

▲     © 최승탁  기자

 

 ◯ 현재 자율적으로 조직·운영되고 있는 학부모회는 중원천사들을 위해 매일 아침 스쿨존 등하굣길에서 교통봉사 활동을 해왔으며, 코로나19로 인해 선뜻 나서기 어려운 등굣길 지원인력에도 지원해 주셔서 매일 아침 방역 활동에도 아낌없는 봉사를 이어오고 있다.

 

 ◯ 또한, 한 학부모님으로부터는 중원교육가족 모두를 위한 마스크를 기증받았다. 이번에 기증받은 마스크는 코로나바19 유행 상황에서 학생들의 안전한 방학 생활을 위해 사용될 계획이며, 특히 가정형편이 어려워 마스크를 구입하기 어려운 학생들의 건강을 지키는 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 학부모 박 모 씨는 “학생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일을 찾던 중, 코로나19 예방을 위한 마스크 지원을 통해 학교에 작은 힘이나마 보탤 수 있게 되어 너무 기쁘다.”라며, “이번 마스크 지원이 학생들의 안전한 학교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학부모 최 모 씨는 “매일 아침 등교하는 학생들을 내 아이를 지키는 마음으로 맞이했다. 정성껏 하나하나 포장하고 손글씨로 예쁘게 격려의 글을 쓰면서 마스크를 받을 학생들의 모습을 떠올리니 너무 행복했다.”라고 말했다.

▲     ©  최승탁  기자

 

 □ 대전중원초 최희영 교장은“최근 코로나19 확산으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스쿨존과 통학로에서 묵묵히 등교 지도로 도움을 주고, 학생들에게 꼭 필요한 물품인 마스크를 기증해주신 학부모님에게  항상 감사하다.”라며, “중원천사들의 행복하고 안전한 학교생활을 위해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라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0/07/27 [10:22]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브리 페스티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