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대전교육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부패차단기로 부패는 차단하고 청렴은 환영!
대전서부교육지원청, 부패차단기 가동을 통한 반부패 청렴 의지 공표
 
김은지 기자 기사입력  2020/05/30 [08:15]

 □ 대전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이해용)은 서부교육지원청의 반부패 청렴 의지를 알리고 구성원들의 관심과 참여도를 향상시키기 위해 청사 입구 주차 차단기에 청렴 문구를 부착하여 부패 차단기로 지정하였다고 1일 밝혔다.

▲     ©  김은지  기자

 

 ○ 청렴구역으로 지정된 청사 입구의 주차 차단기 막대에 ‘부패한 마음은 차단기 앞에서 버리고 들어오세요!’라는 안내판을 부착하여 서부교육지원청 출입 시 소속 직원 및 방문자들이 부정부패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고 청렴 마인드를 함양할 수 있도록 하였다.

 

 ○ 이 밖에도 서부교육지원청은 청렴도 향상을 위해 매월 11일 상호존중의 날을 운영하여 일상 속 작은 부분부터 인식을 개선하며 상호 존중을 실천하는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으며, 매월 셋째주 목요일에는 클린 서부 청렴 DAY를 운영하여 체계적인 청렴 정책을 추진하는 등 주기적 청렴활동을 통해 구성원들의 청렴 의식을 내재화하고 청렴 실천 의지를 향상시키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 대전서부교육지원청 이해용 교육장은 “일상생활 속에서 청렴을 습관처럼 실천해 나간다면 청렴 문화 정착의 지름길이 될 것이다”며 “앞으로도 서부교육을 보다 신뢰하고 소통할 수 있는 분위기 조성과 지속적인 청렴 문화 확산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5/30 [08:15]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브리 페스티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