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대전교육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집콕놀이의 진수를 보여드립니다!
대전유아교육진흥원,「집콕놀이 사진 콘테스트」 베스트 사진 선정
 
김은지 기자 기사입력  2020/05/29 [06:41]

 □ 대전유아교육진흥원(원장 장영순)은 등교수업이 이루어지고 3달간의 집콕생활을 마무리하는 시점에 ‘집콕놀이 사진 콘테스트’를 통해 선정된 베스트 사진을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     ©  김은지  기자

 

 ○ 이번 「집콕놀이 사진 콘테스트」는 가정에서 이루어진 다양한 집콕놀이 사진을 접수 받아 베스트 사진을 선정하였으며, 「집콕놀이 사진 콘테스트」 응모기간은  5월 11일부터 15일, 총 52가족이 응모하였고, 이 중 10개의‘베스트’ 사진과 6개의‘아차’사진(베스트 사진에서 아깝게 탈락한 경우)을 선정하였다.

 

 ○「집콕놀이 사진 콘테스트」에 참여한 학부모는 “코로나로 인해 오랫동안 무료했었는데 이런 행사에 참여하여 아이들과 함께 좋은 추억이 된 것 같다”고 했으며, 아차 사진에 선정된 한 부모는 “아차 사진이긴 하지만, 아이들 자신이 놀이한 사진이 선정된 것만으로도 무척 기뻐했다”고 말했다.

▲     ©  김은지  기자

 

 □ 대전유아교육진흥원 장영순 원장은 “이번 「집콕놀이 사진 콘테스트」는 다양한 가족의 다양한 놀이 모습을 볼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이었으며, 사진 속 해맑은 아이들을 보는 것만으로도 행복해지는 것 같았다”라며, “이번 콘테스트가 가족 간의 다양한 놀이를 공유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 되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0/05/29 [06:41]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 스프링페스티벌 [바흐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