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대전교육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전교육청, 유공자, 유공기관에 교육감 표창
대전자유학기제 진로체험 유공자 및 유공기관 표창
 
최지안 기자 기사입력  2018/12/08 [12:17]

  □ 대전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12월 7일(금) 15:00, 시교육청 중회의실에서 대전자유학기제 진로체험 유공자 및 유공기관 표창 전수식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     ©  최지안  기자

  ○ 이번에 선정된 유공 기관은 총 6개 기관으로 대전청소년위캔센터, 대전광역시 유성구청, 대전광역시 평송청소년문화센터, 한남대학교, 대전동부소방서, 한국언론진흥재단(세종·대전총괄지사) 등이 최종 수상 기관으로 선정되었다.

  ○ 개인 유공자는 총 6명으로 대전청소년비행예방센터 정민석, 대전광역시공원관리사업소 이상덕, 블루드림센터 유지혜, 대전문화재단 김정규, 대전동부소방서 최한수, 한국생명공학연구원 이유린씨가 선정되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유공기관에는 교육감 표창패, 개인 유공자에게는 교육감 표창장이 수여될 예정이다.

  □ 이번 표창은 학생들의 꿈과 끼를 키워주는 대전자유학기제의 취지를 살려 자유학기제 확대 및 진로체험 활성화에 적극 기여한 유공자를 표창하여 사기를 진작시키고, 수요자의 요구를 반영하여 진로탐색활동에 협조한 기관을 표창하여 협업 네트워크를 강화하자는 취지에서 마련되었다.
▲     ©  최지안  기자

  □ 대전교육청 설동호 대전교육감은 “올해 대전자유학기제 진로탐색활동에 참여해주신 모든 진로체험처 및 기관과 관계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면서 “내년에도학생들의 질 높은 진로탐색활동을 위한 지역사회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8/12/08 [12:17]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 스프링페스티벌 [바흐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