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세종교육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연서중, 마술공연 및 클래식 초청 음악회 개최
연서중학교 인근 5개 초등학교 6학년생 초청
 
권검수 기자 기사입력  2018/07/18 [00:09]

  연서중학교(교장 김진선, 이하 연서중)가 17일, 인근 초등학교 5개교(세종도원초, 연봉초, 연서초, 쌍류초, 조치원대동초)의 6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연서중 학교탐방과 함께하는 ⌜마술 공연 및 클래식 음악회⌟를 개최했다.
▲     ©  권검수  기자

  꿈·끼 탐색 주간에 실시한 이번 행사는 중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는 예비 중학생들에게 연서중을 소개하고, 나아가 학생, 교사, 학부모에게 공연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이날 학교 탐방은 연서오케스트라의 환영 연주 학교홍보 영상 시청, 담당 선생님들의 안내에 따라 학급 교실·특별실·골프장·타악기실(밴드반)·레슬링장과 탁구장 등 학교 시설 견학, 수업 참관 순으로 진행됐다.
▲     ©  권검수  기자

  이후, 진행된 마술사 황승록의 ‘마술공연’은 비둘기 마술, 사라지는 병마술, 로프마술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어 예비 중학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으며, ▲팝페라 가수 김우영의 ‘황금별’ ▲퓨전 국악 그룹 ‘실크로드’의 전통 민요 공연 ▲‘카이로스’의 뮤지컬 갈라쇼 역시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으며 한 시간 동안 진행됐다.
▲     ©  권검수  기자

  학교탐방에 참여한 한 학생은 “즐거운 공연과 함께 중학교 생활에 대해 미리 알아보는 유익하고 즐거운 시간이었다”며, “내년에 연서중에 진학하여 오늘 공연한 선배들과 함께 연주하고 싶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8/07/18 [00:09]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브리 페스티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