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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부교육지원청, 친절과 배려로 고객과 소통
2018년도 시교육청 주관 상반기 전화친절도 평가 우수자 격려
 
최지안 기자 기사입력  2018/07/10 [23:40]

  □ 대전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최경노)은 7월 월례조회에서 대전시교육청 주관 ‘2018년 상반기 전화친절도 평가 우수자’를 격려했다고 밝혔다.
▲     ©  최지안  기자

  ○ 이번 전화친절도 평가 우수자 중 공주희, 박문환, 이유미 주무관은 대전시교육청이 외부리서치 전문기관에 의뢰하여 시교육청 각과, 교육지원청, 직속기관, 각급학교 교직원 985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평가에서, 친절한 전화응대로 모든 평가 항목에서 100점을 획득했다.

  ○ 동부교육지원청은 신속하고 정확한 전화응대 생활화를 위해 전화응대 간편 매뉴얼 배부, 친절방송 실시 및 전문강사를 초빙한 친절교육을 꾸준히 실시하고, 직원 간 수시 전화모니터링 실시로 전 직원이 함께 노력했다. 그 결과 전체기관 만점자 8명 중 3명이 동부교육지원청 직원이라는 성과를 이루었다. 

  □ 대전동부교육지원청 조훈 운영지원과장은 “이번 평가 결과를 공유하고 보완하여 동부교육지원청을 이용하는 고객의 입장에서 만족도를 향상시키는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8/07/10 [23:40]  최종편집: ⓒ isbtv.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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