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대전교육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산성도서관, 도서관 체험 참여기관 모집
어린이집, 유치원, 초등학교 1학년까지 대상 확대, 선착순 모집
 
최지안 기자 기사입력  2018/06/20 [19:43]

  □ 대전학생교육문화원(원장 황선혁) 부설 산성도서관은 오는 6월 20일(수) 15시부터 유아 및 어린이의 올바른 도서관 이해를 지원하기 위한 ‘2018년도 하반기 신나는 도서관 나들이 체험 프로그램’ 참여 기관을 선착순 모집한다고 밝혔다.
▲     ©  최지안  기자

  ○ 이번 하반기 프로그램은 9월 3일(월)부터 12월 7일(금)까지 운영되며, 유치원, 어린이집을 대상으로 하던 상반기와 달리 초등학교 1학년까지 대상을 확대해 독서입문기 전체 아동의 도서관 생활화를 도모할 예정이다.

  ○ 또한, 연령 대상에 따라 ‘책 나라’와 ‘동화 나라’ 두 강좌로 나눠 진행한다. ‘책 나라’ 프로그램은 3~5세 유아 대상으로 도서관 이용방법 안내, 동화구연 및 책놀이, 자율 독서활동으로 진행되며, 

  ○ ‘동화 나라’는 5~8세를 대상으로 도서관 견학 및 이용방법 안내, 체험형 동화구연 활동, 자율 독서활동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특히, 체험형 동화구연 활동은 9~10월 ‘콩나무가 커졌어요’, 11~12월 ‘팥죽할멈과 호랑이’로 구성해 도서관에서의 다채로운 독서 활동을 제공할 예정이다.
▲     ©  최지안  기자
 
  □ 참여를 희망하는 어린이집, 유치원 및 초등학교는 대전학생교육문화원 홈페이지 ‘산성도서관-독서마당-독서문화강좌’ 메뉴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 모집이다.

  □ 기타 자세한 내용은 대전학생교육문화원 홈페이지(http://www.djsecc.or.kr)의 공지사항을 참고하거나 산성도서관(☎ 220-0715)으로 전화하면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기사입력: 2018/06/20 [19:43]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브리 페스티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