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대전교육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대전평생학습관, 우리아이 성교육 실시
직장인 학부모를 위한
 
최지안 기자 기사입력  2018/06/20 [19:39]

  □ 대전평생학습관(관장 임태수)은 오는 6월 23일(토) 10:30~12:30, 교육을 신청한 학부모 100여명을 대상으로 ‘부모가 시작하는 우리아이 성교육’이라는 주제로 2차 특강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     ©  최지안  기자

  ○ 이번 특강은 평일 교육 참여가 어려운 직장인 학부모들이 학부모교육을 참여 할 수 있도록 토요일에 실시하며, 자녀에게 실질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성교육을 진행할 계획이다. 

  ○ 임상심리전문가이자 영화평론가로 다양한 활동을 하는 심영섭 교수가 자녀의 성 심리 발달에 따라 부모가 갖추어야 할 젠더 감수성을 영화를 통해 안내했으며, 자녀의 성교육에 앞서 부모가 변화하여야 하는 성인식에 대해서도 고민해 보는 시간을 가졌다. 

  ○ 한편, 대전평생학습관은 지난 6월 9일(토), ‘부모가 시작하는 우리아이 성교육’을 주제로 1차 특강을 실시했으며, 참석한 학부모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 특강은 무료로 진행되며, 대전평생학습관 홈페이지(www.dllc.or.kr)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전화문의(☎042-220-0577)로 안내받을 수 있다.
▲     ©  최지안  기자

  □ 대전평생학습관 임태수 관장은 “자녀양육에 많은 관심이 있지만 시간적인 여유가 없는 직장인학부모를 위한 자리이다”라며 “이번 특강도 끝까지 참여하여 자녀의 성교육에 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8/06/20 [19:39]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민우혁×정선아 [우아한 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