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세종교육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소담초, 얘들아! 아빠랑 학교가자
아빠와 함께, 새로운 친구와 함께, 재미도 끼도 UP! UP!
 
권검수 기자 기사입력  2018/04/16 [21:04]

  소담초등학교(교장 황미애, 이하 소담초)는 지난 14일부터 15일까지 1박 2일 동안 아이들은 새로운 친구를 사귀고, 아빠는 자녀와의 다양한 활동을 통해 유대관계를 강화하기 위해 「아빠와 함께하는 1박2일 캠프」를 실시했다.
▲     ©  권검수  기자

  이번 캠핑은 소담초 120가족, 300여 명의 아버지와 학생들이 참여했으며, 조별 대항 프로그램으로 소담초 강당에서 주간에는 ▲공굴리기 ▲줄 넘어 달리기 ▲이인삼각 ▲단체 가위바위보 순으로 진행되었고, 야간에는 운동장으로 이동해 ▲사물놀이 ▲캠프파이어 ▲장기자랑 시간을 가졌다. 

  둘째 날은 기상과 함께 보물찾기 프로그램으로 보물도 찾고 선물도 나누는 시간으로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보냈다.

  행사에 참여한 한 학생은 “친구들과 그리고 아빠와 함께 캠핑을 하며 좋은 추억을 만드는 즐거운 시간이었다.”고 말했다.
▲     ©  권검수  기자

  소담초 아버지회 총무 김성현 씨는 “아이들이 즐거워하는 모습을 보는 것이 우리 학부모들의 가장 큰 기쁨이다”라며, “앞으로도 행복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도 기획하고 학교활동에 적극 참여하겠다”고 말했다.
▲     ©  권검수  기자

  한편, 소담초 아버지회는 7월 색색깔깔 물총싸움, 10월 아빠랑 떠나는 기차여행, 11월 사랑의 연탄 나눔 봉사, 12월 신나는 겨울놀이 등 아이들과의 다양한 체험을 진행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18/04/16 [21:04]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브리 페스티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