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대전교육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청정 동부교육을 위해 행정실장이 나선다!
동부교육지원청, 행정실장 청렴실천 다짐대회 및 직장 교육 실시
 
최지안 기자 기사입력  2018/04/13 [19:16]

  □ 대전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최경노)은 4월 13일(금), 대회의실에서 동부 지역 유‧초‧중학교 행정실장과 교육지원청 직원 등 총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청렴실천 다짐대회’와 ‘청렴연수 및 건전한 직장문화 조성을 위한 교육’을 실시했다.
▲     ©  최지안  기자

  □ 이날 최경노 교육장은 미래사회에서 요구하는 창의융합형 인재육성을 위한 전폭적인 행정지원 및 국가 생존의 필수요건인 부패방지와 투명하고 공정한 업무처리를 통한 청렴한 교육문화가 정착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 또한, 동부교육지원청 조훈 운영지원과장이 지난해 청렴도 평가를 기반으로 2018년 청렴도 향상을 위한 방안과 추진 전략 등에 대한 청렴연수를 실시하고, 부당한 업무지시 및 갑질 행태 근절, 건전한 회식문화 만들기, 직장 내 성희롱 예방교육을 통해 건전한 직장문화 조성을 위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     ©  최지안  기자

  □ 한편, 행정실장들은 청렴서약을 통해 ▲일체의 금품 및 향응 수수 근절 ▲부정한 알선‧청탁 금지 ▲투명하고 공정한 직무 수행 ▲신속하고 친절한 민원 처리 및 고객서비스 실천에 솔선수범 하기 등을 다짐했다.
▲     ©  최지안  기자

  □ 동부교육지원청 최경노 교육장은 “부정부패 없는 투명하고 공정한 공직풍토와 더불어 건전하고 배려하는 직장문화를 조성하여 학생과 학부모들로부터 신뢰받는 청정 동부교육을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8/04/13 [19:16]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 스프링페스티벌 [바흐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