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기업.단체 교육기부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장애학생들에게 따뜻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대전혜광학교, 패션아일랜드의 교육 물품 기증식 개최
 
최지안 기자 기사입력  2017/12/18 [20:19]

  □ 대전혜광학교(교장 박영춘)는 12월 18일(월), 패션아일랜드[(주)KR유통](대표이사 김일용)로부터 장애학생의 교육 환경 개선 및 편의 증진을 위한 교육 물품을 기부 받았다고 밝혔다.
▲     ©  최지안 기자  (왼쪽에서 세 번째(박영춘 교장), 네 번째(김일용 대표이사))

  ◯ 기증받은 물품은 야외용 천막 4개와 방석 250개 등으로 수업시간 뿐 아니라 체육대회 등의 각종 학교 행사 활동에 활용될 예정이다.
 
  ◯ 한편, 양 기관은 대전 동구 가오동 인근에 위치한 특수학교와 지역사회 상업시설로서 그동안 상호 유기적인 관계를 맺고 협조해 왔으며, 패션아일랜드에서 이번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맞아 대전혜광학교 학생들에게 보다 특별한 선물을 준비하게 되었다. 

  □ 기증식에 참석한 패션아일랜드 김일용 대표는 “오늘과 같은 나눔의 기회를 통해 지역사회의 다양한 구성원들이 서로 이해하고 협력하는 관계를 지속할 수 있기를 희망한다”며 “특히 장애로 인해 일상생활이 조금 더 불편할 수도 있는 대전혜광학교 학생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는 선물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 대전혜광학교 박영춘 교장은 “패션아일랜드에서 보내준 선물로 인해 본교 학생들이 좀 더 쾌적한 환경에서 교육활동을 할 수 있게 되었다. 고마운 마음을 담아 교육활동에 유용하게 활용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의 교류와 협력을 지속하여 우리 학생들의 사회 적응을 위한 교육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7/12/18 [20:19]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브리 페스티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