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학교방송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GS25 용두원룸점, 초록별가게 행복한 기부
물품 기증 및 판매를 통해 자원을 재활용하는 친환경 활동
 
최승탁 기자 기사입력  2017/07/20 [09:59]

  GS25 용두원룸점 경영주(진재성) 이하 본부 직원들이 함께 참여한 초록별시장은 종촌사회복지관이 개최하는 행사로 자원 재활용이라는 친환경활동과 수익금을 사회 취약계층에 지원하는 유익한 지역사회 행사이다.
▲     ©  최승탁  기자

▲     ©  최승탁  기자 
  이들은 지난 4월 22일 지구의 날에 맞춰 개최한 초록별 시장에 최초로 참여해 GS25에서 판매하는 치킨 제조에 사용된 식용유를 재활용해 만든 친환경 향초를 판매했고 판매 수익금은 사회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를 하였다.

  또한 이들은 최근 편의점 치킨 등 먹거리 위생 문제에 대한 언론 보도에 대한 고객 인식 및 편견을 없앰과 동시에 행사의 좋은 취지를 지역사회에 다시 한 번 널리 알리고자 7월 21일(금) 세종시 호수공원에서 열리는 초록별시장에 참여를 하여 또 한번 모범사례를 보인다.

  결과적으로 최근 환경문제가 중요한 상황 속, 자원 재활용을 통한 친환경 활동과 어려운 환경에 있는 사람들에게 수익금 기부를 통해 지역사회 공헌과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등 사회 구성원으로서 솔선수범하는 좋은 사례로 보인다.
▲     ©  최승탁  기자

  진재성 대표는 앞으로 많은 지역사회 구성원들이 함께 본 행사의 취지를 알고 모두가 최대한 기여를 통해 사회가 더욱 발전했으면 좋겠다는 뜻도 전달하였다.



기사입력: 2017/07/20 [09:59]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지브리 페스티벌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