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초등학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동대전초, 도서바자회
꿈 많은 아이들, 책을 권하는 학부모
 
윤혜리 학생기자 기사입력  2014/07/14 [21:31]

▲     ©  윤혜리  학생기자

  동대전초등학교(교장 장석문)는 7월 9일 08시~7월 11일 16시까지 과학실에서 2014학년도 도서바자회를 열었다. “꿈 많은 아이들, 책을 권하는 학부모″ 라는 슬로건 아래 학부모회가 주체가 되어 열린 이번 바자회에서는 검증된 다양한 도서들과 신간 도서를 15%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학부모들과 학생들에게 유익한 책들에 대한 정보도 제공하였다.
 
  도서바자회 기간 동안 쉬는 시간이나 방과 후에는 학생들이 자유롭게 도서바자회 전시관을 둘러보고 사고 싶은 책을 구입하기도 하였으며, 방과 후에는 학부모도 함께 동행 할 수 있도록 하였다. 오전 시간에는 학생들이 여유롭게 각자의 흥미와 필요에 맞는 책을 둘러볼 수 있도록 하기위하여 학년 군별로 날짜를 다르게 하여 담임교사의 지도하에 전시관을 둘러 볼 수 있는 시간을 별도로 마련하였다.
 
  이번 도서 전시회에는 저학년을 위한 그림동화부터 어른들을 위한 도서까지 다양한 분야의 도서를 전시하여 학생, 학부모, 교사가 모두 만족스럽다는 반응을 보였다. 특히 도서바자회가 처음인 1학년 학생들은 보고 싶은 책들이 너무 많아서 고르기가 힘들다고 함박웃음을 지으며 즐거워하였다. 학생들의 손을 잡고 함께 방문한 학부모들은 저렴한 가격에 다양한 책을 구입할 수 있는 것뿐만 아니라, 아이들이 좋은 책을 많이 읽을 수 있는 분위기를 만들어 줄 수 있었다는 점에서 좋은 행사가 되었다고 입을 모아 칭찬하였다.
 
  이번 도서바자회의 수익금은 건전한 독서 문화 조성에 힘쓸 수 있도록 학교도서 구입 성금으로 전액 사용된다고 한다.

기사입력: 2014/07/14 [21:31]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그라나다 국-팝쇼 청춘놀이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