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초등학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엄마, 아빠! 방과후학교에 같이 가요~
대전동도초 2014학년도 1학기 방과후학교 공개수업 실시
 
심재훈 학생기자 기사입력  2014/07/09 [07:15]

▲     ©  심재훈   학생기자

  대전동도초등학교(교장 박세권)는 1학기 동안 방과후학교 특기적성 프로그램의 성과를 되돌아보고 수업의 질을 향상시키기 위한 학부모의 의견을 수렴하고자 7일(월)부터 11일(금)까지 2014학년도 1학기 방과후학교 공개수업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영어회화, 지능로봇, 점핑클레이, 창의과학, 창의수학, 초등미술, 컴퓨터, 한자와 서예 등 특기적성 8개 부서 및 돌봄교실 2개 교실 등 10개 부서에서 실시되는 학부모 참관 공개수업은 기존의 부서에 참여하는 학생의 학부모뿐만이 아니라 방과후학교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관심이 있는 학부모도 참관할 수 있어 수업공개 이외에 부서에 관한 정보기회의 장으로 이용된다.
 
  방과후 수업을 공개한 강사 정○○은 “평소 아이들과 함께 수업을 하는 것과 다르게 공개수업은 학생의 방과후 수업 참여 태도나 생활 모습에 대한 학부모와의 상담이 이루어져 학생을 이해하고 파악하는 데 많은 도움이 된다”며 공개수업에 참여하는 소감을 말하였다.
 
  1학기 방과후학교 공개수업을 통해 프로그램에 대한 정보 제공 및 다양한 학부모의 의견을 수렴하여 2학기 방과후학교의 질을 향상 및 방과후학교의 활성화가 이루어질 수 있으리라 기대된다.

기사입력: 2014/07/09 [07:15]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그라나다 국-팝쇼 청춘놀이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