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등학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전국 스포츠 인권 UCC 공모전 '최우수상'
‘포기할 수 없는 권리’ 2013 대한체육회 스포츠 인권 UCC 공모전 참가
 
홍서현 학생기자 기사입력  2013/07/24 [10:03]
▲   대전동산고등학교  오현일  교장

  대전동산고(교장 오현일)는 학교체육활성화학교(2012년 지정)를 바탕으로 다양한 학생중심 프로그램을 통해 창의인성교육 ․학교폭력 예방을 위한 우수한 사례들로 하여금 지역사회는 물론 학부모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학생자치 동아리 활성화를 통한 창의력 신장 프로그램에도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다.
 
  특히, 대한체육회에서 주최하고 국민체육진흥공단에서 후원하는 2013 「포기할 수 없는 권리 스포츠 인권 UCC 공모전」에 방송동아리인 DBC 학생(강동우, 윤다운, 이병욱, 장웅식, 백명기)들이 참가하여 「스포츠 기타 인권 침해 부문」에 ‘펜을 돌려주세요!’ 라는 주제로 최우수상(대한체육회장상)의 쾌거를 이루었으며, 대한체육회 올림픽회관의 상장수여식(7월23일)에 참여하여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다.
 
▲     ©  홍서현  학생기자

  아울러, 대전동산고 방송동아리는 ‘대전광역시교육청 주관 청렴 UCC 공모전’과 ‘EZN 대전교육방송 주관 학교사랑 UCC 공모전’에서도 다양한 작품으로 수상하는 등 구상능력에 우수함을 인정받았으며, 지금도 교내․외 학교폭력 예방 UCC 공모전에서 우수한 실력을 뽐내기 위해 뜨거운 여름에 값진 땀방울을 흘리고 있다.
 
  끝으로 대전동산고에서 펼쳐지는 사계절(春․夏․秋․冬)은 학생들의 ‘꿈과 끼’를 발산시키는 열정의 공간임을 다시 한번 확인할 수 있었다.
 
 

기사입력: 2013/07/24 [10:03]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민우혁×정선아 [우아한 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