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어린이집/유치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엄마, 아빠, 선생님과 나누는 사랑과 행복!
‘사랑과 행복이 가득한 행복문창교육가족 체육대회’
 
인터넷학교방송 기사입력  2024/04/26 [19:57]

대전문창유치원(원장 박선자)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4월 26일(금)에 초등학교 운동장에서 본 원 3-5세 전체 유아와 가족을 대상으로‘2024년 행복문창교육가족 체육대회’를 실시하였다.

 

 ○ 유아와 가족 간 협동심과 유대감 강화를 목적으로 개최한 본 체육대회는 개인.단체.부모참여 등 다양한 형태의 프로그램으로 구성하였으며 사랑팀, 행복팀으로 나누어 시작을 알렸다.

 

 ○ ‘슈퍼맨이 돌아왔다’, ‘기마전’ , ‘줄다리기’ 등 유아와 가족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프로그램과 유아 발달에 적합한 ‘50미터 달리기’, ‘색깔판 뒤집기’등 유아들이 활동하는 프로그램, 조부모와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활동들을 계획하여 모든 가족이 웃고 즐길 수 있는 화합의 한마당이 되었다.

 

 ○ 또한 이번 체육대회에 참여한 유아들은 “엄마, 아빠랑 선생님하고 함께 하는 달리기, 게임이 모두 신나고 재미있었어요”, 학부모님과 교직원들은 “모처럼 동심으로 돌아가 웃고 즐길 수 있는 행복한 시간이었으며 문창교육가족이라는 유대감을 가슴 벅차게 느꼈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 대전문창유치원 박선자 원장은“오늘 실시한 행복문창교육가족 체육대회는 유아, 교사, 학부모가 한마음 한뜻으로 참여할 수 있는 즐겁고 행복한 시간이었으며 앞으로도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대전문창유치원 교육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라고 하였다.


기사입력: 2024/04/26 [19:57]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제24회 대전국제음악제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