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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만·스트레스 DOWN으로 민원 응대 UP!
대전동‧서부교육지원청, 2024년 친절서비스 실천 교육 실시
 
인터넷학교방송 기사입력  2024/04/02 [22:36]

대전동·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최재모, 박세권)은 4월 1일(월) ~ 2일(화), 전 직원을 대상으로 민원 응대 서비스 품질 향상을 위한 ‘2024년 친절서비스 실천 교육’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 인터넷학교방송

 

○ 동부교육지원청에서는 ㈜이든교육원 대표 홍성미 강사를, 서부교육지원청에서는 (주)코칭앤컨설팅공작소 대표 박진희 강사를 초빙하여 불만 민원·특이 민원 응대 요령 및 스트레스·감정 관리에 대한 강의를 진행하였다.

 

○ 이번 교육은 다양하고 복잡한 민원 사례를 제시함으로써 직원들의 실제 민원 응대 과정에서 활용 효과를 높일 수 있는 교육으로 진행되었다. 또한 스트레스 해소를 통해 심리적 안정을 회복하고 친절 마인드를 함양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 대전동‧서부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이번 교육이 고충 민원 대응 역량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앞으로도 정기적인 친절서비스 교육을 통해 민원인의 행정서비스 만족도를 높여 나가겠다.”라고 밝혔다.

 


기사입력: 2024/04/02 [22:36]  최종편집: ⓒ isbtv.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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