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대전교육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책 속 주인공은 나야 나!‘처음 만나는 도서관’
산성어린이도서관, 도서관 견학 프로그램 참여기관 모집
 
인터넷학교방송 기사입력  2024/03/08 [17:10]

대전학생교육문화원(원장 오광열) 부설 산성어린이도서관은 어린이들이 독서에 대한 흥미를 가질 수 있도록 4월부터 6월까지「처음 만나는 도서관」프로그램을 운영한다고 밝혔다. 

 

  © 인터넷학교방송

 

 ○ 「처음 만나는 도서관」은 유치원․어린이집을 대상으로 하는 도서관 견학 프로그램으로 전문 강사와 함께 하는 ‘신나는 도서관 나들이’와 ‘이야기에 퐁당극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신나는 도서관 나들이’는 도서관 견학 및 이용법 안내 후 VR 동화체험 등으로 진행되며,‘이야기에 퐁당극장’은 1인 인형극 및 다양한 후속 활동으로 이루어진다. 

 

 ○ 참여를 원하는 기관은 3월 11일(월) 오전 10시부터 15일(금) 오후 5시까지 산성어린이도서관 누리집(신나는 도서관 나들이) 및 K-에듀파인 자료집계(이야기에 퐁당극장)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선착순으로 모집한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산성어린이도서관(☎220-0720)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 대전학생교육문화원 오광열 원장은 “평생독서의 출발점에 서 있는 어린이들이 책과 친해지는 계기가 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했다.”라며 “도서관에서 책 속의 주인공이 되어보는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4/03/08 [17:10]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민우혁×정선아 [우아한 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