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등학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서대전여자고등학교,‘2024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 전시 작품 공모전’입상
 
인터넷학교방송 기사입력  2024/02/13 [18:29]

서대전여자고등학교(교장 박범철)는 1학년 이시현 학생이 지난 2023년 11월 23일(목)에 결과를 발표한‘2024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 전시 작품 공모전’의 소묘 부문에서 입상하였다고 밝혔다.

  © 인터넷학교방송

 

○ ‘2024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 전시 작품 공모전’은 유치부부터 대학생부까지를 대상으로 평면 작품, 소묘, 수채화, 수목화, 카툰 등 9가지 부문에서 실시되었다. 공모전에 입상한 이시현(1학년) 학생의 작품은 2월 초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에 전시될 예정이다.

 

 ○ 이시현 학생은 평소 예술쪽에 관심이 있어 미술실에서 우연히 루브르 박물관 전시회 포스터를 보고 난생처음 공모전 준비를 하게 되었으며, 색채를 뺀 소묘를 통해 결이 고운 사막같은 홍채의 표면을 마치 오아시스처럼 느껴지는 수정체로 향하는 길에 생긴 사람들의 발자국으로 표현했다고 말했다. 이후에는 예술적 직업을 더 찾아보며 자신의 꿈을 펼치기 위해 지속적으로 작품을 만들 것이라고 전했다.

 

 ○ 서대전여자고등학교 박범철 교장은 “루브르 박물관은 수많은 유명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는 곳인데 본교 학생의 작품이 전시되어서 매우 뜻깊다.”라며 “또한 유명한 거장들의 작품과 다양한 시대의 문화를 엿볼 수 있는 루브르 박물관에서 학생들의 꿈과 끼를 펼칠 수 있는 공모전을 마련해 주어서 학생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한 것에 감사하다.”라고 밝혔다. 

 

□ ‘2024 프랑스 루브르 박물관 전시 작품 공모전’의 전시회 일정은 2월 초로 예정되어 있으며 루브르 박물관 지하에 위치한‘Carrousel du Louvre’전시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기사입력: 2024/02/13 [18:29]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2024 국립극단×대전예술의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