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중학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학교법인 명신학원 양병옥 이사장 선출
동명중학교, 정이사 7명 선임 후, 첫 전원 참석 이사회서 만장일치로 추대
 
최지안 기자 기사입력  2013/01/31 [09:29]
  대전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애영)은 1.29.(화) 개최된 학교법인 명신학원 이사회에서 양병옥 이사장이 선출되었다고 밝혔다.
 
  학교법인 명신학원은 동부교육지원청으로부터 지난 1.23.(수) 7명의 정이사 선임을 통보받은 후, 처음으로 29일(화) 오전 11시 학교법인 명신학원 이사장실에서 이사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이사장 선출을 위한 이사회를 개최하였다.
 
  이날 이사회는 이사 전원이 소집 요구하여 이사회가 개최되었고, 개최된 이사회에서는 이사장 선출 건을 안건으로 상정하여 이사들의 호선으로 만장일치로 양병옥 이사장이 추대되었다.
 
  양병옥 이사장은 (전)대전광역시서부교육청교육장, (전)대전광역시교육청 교육국장을 역임하는 등 폭넓은 교육경험을 갖고 있으며, 국무총리 모범공무원표창 및 대통령 황조근정훈장을 수상하는 등 학교법인 명신학원과 동명중학교의 원활한 운영에 기여할 것으로 보인다.
 
  대전동부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이날 이사장실을 방문하여 “양병옥 이사장을 중심으로 이사들이 힘을 합쳐 학생들의 안정적인 교육활동과 동명중학교의 발전을 위해서 힘써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3/01/31 [09:29]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민우혁×정선아 [우아한 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