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고등학교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설동호교육감, 대전고등학교 야구부 격려
제103회 전국체육대회 출전 및 전국대회 우승 격려
 
최승탁 기자 기사입력  2022/09/16 [16:02]

대전광역시교육청(교육감 설동호)은 9월 16일(금) 대전고등학교를 방문해 야구부 선수들을 격려하고 훈련지원금을 전달했다고 밝혔다.

  © 최승탁 기자

 

 ○ 대전고등학교 야구부는 우리나라 야구 역사에 기여한 우수한 선수들을 지속적으로 배출하였고, 현재도 그 역사와 전통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지난 8월에 개최된 제56회 대통령배 전국고교야구대회에서는 28년 만에 감격적인 우승을 차지하기도 하였다. 이 자리에서 설동호 대전광역시교육감은 “대전고등학교 야구부가 우리 지역의 대표적인 팀으로서 이번 전국대회에서 28년 만에 우승하는 쾌거를 이룬 것을 진심을 축하하고, 다가오는 제103회 전국체육대회에서도 좋은 성적을 거두기를 소망한다.”며 훈련지원금 천만원을 전달했다.

  © 최승탁 기자

 

 ○ 한편 대전고등학교 야구부는 오는 10월 8일(토) 12시 30분부터 울산 중구야구장에서 순천효천고를 상대로 전국체전 16강전 첫 경기를 갖게 되며, 매일 진행되는 경기 결과에 따라 10월 13일(목)까지 경기를 지속하게 된다.

  © 최승탁 기자

 

□ 대전광역시교육청 김석중 체육예술건강과장은 “치열한 경쟁상황 속에서도 최선의 노력을 다해 전국대회 우승을 일군 대전고 야구부 선수들과 관계자 여러분께 깊은 축하와 감사의 말씀을 드리며, 앞으로도 스포츠를 통해 미래를 꿈꾸고 그 꿈을 이루어갈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다.”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22/09/16 [16:02]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민우혁×정선아 [우아한 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