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대전교육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설동호 대전교육감, 수능 D-100일 응원
대전둔원고, 서대전고 방문, 3학년 학생 열긴 띤 교실 격려
 
최지안 기자 기사입력  2018/08/07 [17:57]

  □ 설동호 대전교육감은 8월 7일(화) 10:00, 2019학년도 수능 D-100일을 맞아 대전둔원고와 서대전고를 방문해, 무더운 여름방학에 힘겹게 공부하고 있는 3학년 학생들을 격려하고 응원하여 힘을 북돋아 주었다고 밝혔다.
▲     ©  최지안  기자

  ○ 설동호 교육감은 학생들과 함께한 자리에서 꿈은 도전과 노력 속에서 이루어지며,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는 수능 100일을 앞두고 ‘나는 잘 해낼 수 있다’라는 자신감을 갖고 끝까지 노력할 것을 당부했다.
▲     ©  최지안  기자

  ○ 또한, 이제는 마무리 전략을 어떻게 세우고 실천하느냐에 따라 결과가 달라질 수도 있는 중요한 시기이며, 남은 기간 목표와 계획을 잘 세우고 실천하면 분명히 만족할 수 있는 성취의 기쁨을 누릴 수 있다고 강조했다.
▲     ©  최지안  기자

  □ 대전교육청 설동호 교육감은 “수능시험이 100일 앞으로 다가왔는데, 희망찬 미래를 향한 도전 정신으로 최선을 다하여 수능준비를 해온 수험생들에게 힘찬 격려와 응원의 박수를 보낸다”며 “열정과 사랑으로 가르쳐 주신 선생님, 헌신적으로 뒷바라지 해주신 부모님께 감사를 드리며, 힘든 시기임에도 불구하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하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     ©  최지안  기자

▲     ©  최지안  기자

▲     ©  최지안  기자


기사입력: 2018/08/07 [17:57]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민우혁×정선아 [우아한 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