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방송.연예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6 교육복지 한마당 행사 성황리 마쳐
2016 교육복지 한마당으로 꿈과 감동의 무대 선사
 
최지안 기자 기사입력  2016/06/12 [23:40]
  대전동부교육지원청(교육장 이기자)은 6월 10일(금) 오후 3시부터 대전평생학습관 공연장에서 2016 교육복지 한마당 ‘Show Me The 교육복지’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     ©  최지안  기자

  이 번 행사는 2016년 교육복지의 날을 기념하여 실시하는 것으로, 설동호 대전시교육감, 송대윤 시의회 교육위원장을 비롯해 학생, 학부모, 사업관계자, 유관기관 관계자 등 약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학생들의 꿈과 끼를 엿볼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다. 
  
  이날 행사 진행에는 인터넷학교방송 김은지 아나운서의 재능기부로 사업보고 및 감동스토리, 10개 학교 동아리공연, 한마음 노래부르기 등 모든 참석자들이 하나 되어 희망과 감동을 나누는 시간으로 진행되었으며, 1층에서는 학생들의 작품 전시회를 통해 숨겨진 재능을 뽐내는 기회를 제공하였다.
  
  또한, 지역기관의 지원으로 관람객들을 위한 소원나무꾸미기, 페이스페인팅, 연구장비모형만들기 등 체험부스를 운영하여 교육복지 한마당 행사를 더욱 풍성하게 하였다.
▲     ©  최지안  기자
 
  대전동부교육지원청 이기자 교육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우리 학생들이 각자의재능을 발휘하고 무대 위에서 자신감을 향상할 수 있는 소중한 추억이 되었길 바란다”며 “지역사회의 사랑과 정성에 힘입어 더욱 건강한 모습으로 밝은 미래를 꿈꾸며 성장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     ©  최지안  기자



기사입력: 2016/06/12 [23:40]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민우혁×정선아 [우아한 뮤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