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대전교육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산성도서관의 봄, 책을 봄, 미래를 봄
산성도서관 제52회 도서관주간 행사 운영
 
최지안 기자 기사입력  2016/04/08 [18:51]
  대전학생교육문화원(원장 이석학) 부설 산성도서관에서는 제52회 도서관주간을 맞이하여 ‘도서관의 봄, 책을 봄, 미래를 봄’을 주제로 오는 4월 12일(화)부터 일주일간 다섯 가지 테마의 다양한 행사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첫 번째 테마는 지역주민의 독서생활화를 위한‘JOIN(참여하다)’으로 연체자의 대출 정지를 해제해주는 「Free Book」과 기존 5권에서 10권으로 대출 권수를 확대해주는 「Double Book」서비스가 펼쳐진다.
 
  두 번째 테마는 ‘ENJOY(즐기다)’로 홈페이지 이용 안내문 및 독서 스티커 판 배부 행사와 백희나 작가의 그림책 ‘장수탕 선녀님’을 배경으로 하는 포토존 행사로 구성되어 있으며, 세 번째 테마는 ‘SEE(보다)’로 ‘우리는 집지킴이야!’도서 원화 전시회와 ‘스튜디오 지브리’의 애니메이션 상영이 진행 된다.
 
  네 번째 테마인‘MAKE(만들다)’에서는 유아와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만들기 특강이 개설되어 아이들이 도서관에서 재미있는 체험을 할 수 있도록 하였고, 마지막 테마는 ‘SHARE(나누다)’로 휴면 자료 활용을 증대하고자 산성도서관의 불용 결정도서 1,065권을 1인당 5권내로 무료 배부하는 「지식 다(多) 나눔」행사가 운영 된다.
 
  산성도서관의 도서관주간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대전학생교육문화원 홈페이지(http://www.djsecc.or.kr/)를 참고하거나 산성도서관 사무실(☎ 220-0713)로 전화하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기사입력: 2016/04/08 [18:51]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그라나다 국-팝쇼 청춘놀이
주간베스트 TOP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