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대전교육뉴스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2016년 희망 대전서부Wee센터와 함께!
신학기 상담주간, 찾아가는 길거리 상담 대전서부Wee센터 홍보
 
최지안 기자 기사입력  2016/03/15 [21:53]
  대전서부교육지원청(교육장 김진용)은 신학기 상담주간을 맞이하여, 대전서부Wee센터 운영 및 안내에 관하여, 찾아가는 길거리 상담을 통해 청소년 및 일반시민들에게 알렸다.
▲     ©  최지안  기자
 
  대전서부Wee센터는 서부관내 초·중학교 학생 및 가족을 대상으로, 위기학생, 부적응학생, 심리지원이 필요한 학생 및 가족에게 유형별 맞춤식 상담서비스를 제공한다.
 
   Wee는 “We(우리들)+education(교육)”, “We(우리들)+emotion(감성)”의 합성어로 Wee센터에서는 진단-상담-치료-학교복귀의 원스톱 종합지원 서비스를 제공하여 안전한 환경에서 건강한 심신으로 학교생활을 해나갈 수 있도록 다양한 프로그램 및 상담지원을 하고 있다.
  
  3월 14일(일명 화이트데이) 오후 5시부터 으능정이거리에서 200여명의 청소년과 일반시민을 만나 Wee센터 운영 활동 홍보 및 사이버폭력예방 캠페인도 함께 진행했다.

  대전서부교육지원청 권기원 중등교육과장(Wee센터장)은 “이번 찾아가는 길거리 상담을 통해 Wee센터가 청소년과 시민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기회가 되고, 안전하고 행복한 학교생활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기사입력: 2016/03/15 [21:53]  최종편집: ⓒ isbtv.kr
 
 
광고
광고
광고
광고

그라나다 국-팝쇼 청춘놀이
주간베스트 TOP10